온누리 신문 - 11월 1일 CGNTV 정기후원약정 캠페인 

국내캠퍼스

11월 1일 CGNTV 정기후원약정 캠페인 

 2020-11-01      제1317호

공유하기

‘함께! 미디어선교’

세상이 멈춰도, 복음은 멈출 수 없습니다 
11월 1일 CGNTV 정기후원약정 캠페인 
약정서 작성, 전화 신청, 온라인 참여
 
CGNTV가 11월 1일 ‘함께! 미디어선교’를 주제로 정기후원약정 캠페인을 실시한다. 미디어 영적 전쟁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CGNTV에게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11월 1일 온누리교회 예배에서 나눠주는 약정서를 작성하거나 전화 신청,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날 CGNTV 임직원들은 국내 온누리교회 10개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 CGNTV의 사역과 비전을 소개한다. 
온누리교회 영상 예배를 드리는 성도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온누리교회 영상 예배((1~4부)가 끝나면 2020년 CGNTV 정기후원 모금방송 ‘함께! 미디어선교’가 방영된다. 방송인 박지윤과 가수 김영우가 사회를 보고, CGNTV와 동역하고 있는 사역자들의 간증을 들으면서 미디어 선교의 중요성과 비전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CGNTV 정기후원 모금방송 ‘함께! 미디어선교’를 시청하면서 전화로 정기후원약정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11월 1일 오후 8시 10분에는 CGNTV 정기후원의 달 특집 다큐 ‘땅 끝의 증인들-나는 섬 선교사입니다’가 방영된다. ‘땅 끝의 증인들-나는 섬 선교사입니다’에서는 전라남도 완도군 금일도와 주변 섬 주민들을 섬기고 있는 이정환, 신영삼 선교사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CGNTV는 미디어 선교사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교회와 선교지에 CGNTV의 노하우와 콘텐츠를 아낌없이 나눠주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예배당 예배의 문이 닫혔는데도 영상 예배를 드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270여 개 미자립교회와 군 교회 등에 영상 예배 장비와 노하우를 전수했다. 
CGNTV 대표 이용경 장로는 “CGNTV가 미디어 선교사로서의 사명을 다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온누리교회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사랑, 후원”이라며 CGNTV 정기후원 약정 캠페인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이날 CGNTV는 온누리교회 국내 10개 캠퍼스에서 드림통 수거행사도 실시한다. CGNTV 드림통은 각 캠퍼스에 설치된 CGNTV 후원 안내 부스에 제출하면 된다.
문의: 02-796-2243
CGNTV 홈페이지: www.cgntv.net

/ 김영선 기자 k4458@onnuri.org
 

 작성자   김영선 기자

4,246개 글

리스트보기
검색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