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도 챙기고, 신앙도 전수하고!
건강도 챙기고, 신앙도 전수하고!
6월 7일까지 CGNTV 자전거 챌린지, ‘달려라! 퐁당
달린 거리만큼 기독 OTT ‘퐁당’ 키즈 콘텐츠 제작 후원
CGNTV가 주최하는 다음 세대를 위한 자전거 챌린지 ‘달려라! 퐁당’이 드디어 시작됐다. 5월 22일(토) 11시 ‘달려라! 퐁당’의 시작을 알리는 스페셜 라이딩이 개최됐다. 이날 스페셜 라이딩 참가자들은 이촌 한강공원부터 잠수교, 한남대교남단, 영동대교남단, 탄천, 양재천으로 이어지는 약 16km를 달렸다. 스페셜 라이딩 코스에서는 대학청년부 자원봉사자 ‘퐁당맨’들이 물과 에너지바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CGNTV 자전거 챌린지, ‘달려라! 퐁당’은 참가자 1,200명, 후원금 1억, 총 17만km 챌린지에 도전한다. 6월 7일까지 CGNTV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할 수 있다.
22일 토요일부터 6월 20일(주일)까지 달린 거리만큼(누적) 후원할 수 있다. 1km당 5백 원부터 약정할 수 있다. 자전거뿐 아니라 도보, 러닝, 사이클 머신, 러닝머신 등으로도 참가할 수 있다. CGNTV 자전거 챌린지 ‘달려라! 퐁당’ 참가자들에게는 운동 거리를 기록하는 미션캘린더, 퐁당 티셔츠, 스포츠 물통, 시리얼, 선크림이 제공된다. 가족과 지인이 함께 참가할 수도 있고,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가해도 좋다. 교회 공동체 지체들과 함께 참가해도 된다. CGNTV 자전거 챌린지 ‘달려라! 퐁당’ 후원금 전액은 ‘퐁당’의 키즈 콘텐츠를 허입하고 제작하는 데 사용한다.
CGNTV 후원기획실은 “성도들의 건강도 챙기고, 다음 세대에게 신앙을 전수하는 아주 뜻 깊은 행사에 온누리교회 구성원 모두가 참가했으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문의: 02-796-2243
/ 김영선 기자 k4458@onnuri.org
2021-05-21
제1345호